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로카페) 카페스트롤, 사진맛집
    카페 2021. 9. 14. 06:00

    오랜만에 대학로로 연극으로 보러 갔던 날.
    주변에 이쁜 카페가 없나 열심히 찾아보던 중 발견한 제주도 느낌 냥냥한 ‘카페스트롤’

    대학로까지 약 도보 15분 정도 걸린다.

    일단 이날은 날이 너무 좋았다.
    파란 색의 가을 하늘이 너무 이뻤던 어느날.

    올라가는 입구부터 이쁘다.

    여기서 사진 찍어도 엄청 이쁜데, 대부분 사람들이 그냥 지나쳐가서 너무나 알려주고 싶던 곳.
    마치 천국에 가는 계단 같은 느낌이랄까. 😇

    카페 뒷편 포토스팟이다.

    이곳은 카페 반대편에 위치해 있다. 이 곳으로 오는 길도 너무 이쁘고 수국이 있어 여름엔 진짜 이쁠 것 같았다.
    이 카페는 모든 곳이 포토스팟이라고 느껴 질 정도로 안이쁜 곳이 없다. 팁을 주자면 주변에 사람이 없다 그럼 카메라를 들어라. 그 곳이 포토스팟이다.
    저 집을 배경으로 많이들 찍으시는데 내가 갔던 날은 앞에 노란줄이 쳐져 있어서 반만 걸쳐 찍었다.

    잔디샷
    아이스크림크로플 9.0 / 쑥비엔나 ice 5.2 / 딸기바나나 스무디 5.8

    나는 어른입맛이라 쑥비엔나를 시켰고, 같이 간 동생은 딸기 바나나 스무디를 시켰다. 결론은 둘 다 입맛에 꼭 맞았다.
    나랑 같은 입맛을 가진 사람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쑥비엔나.
    딸기바나나 스무디도 유기농이라 그런지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크로플 !! 이 집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집 인정. 아이스크림이 엄청 쫀득쫀득하고 맛있다 !! 아이스크림만 따로 구매가 가능했다면 추가 구입을 하고 싶을 정도였다.

    카페좌석은 내부와 외부 모두 있다. 날씨가 좋다면 외부좌석을 추천한다. 잔디가 넓게 깔려 있고 평상도 있다.

    잔디가 넓게 깔려있기 때문에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너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위치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5길 63 한양도성혜화동전시안내센터 1층 ( 한성대 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약 6분)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방촌핫플) 더로열푸드앤드링크 카페  (0) 2021.09.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