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방촌핫플) 더로열푸드앤드링크 카페
    카페 2021. 9. 13. 18:59

    오늘은 요즘 해방촌에서 핫한 카페 중 하나인 더로열푸드앤드링크에 다녀왔다.

    (간판이 눈에 잘 안뜨니 잘 찾아야 한다. )

    직원이 불친절하다는 후기를 많이 봤었는데 나는 직원 서비스와 관계없이 이쁜 뷰와 맛있는 음식만 있으면
    상관 없었기에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가게는 총 3층으로 1층에서 선주문을 하고 맘에 드는 자리에 가면 된다.
    하지만 웨이팅있다면 그냥 자리 나는 곳에 앉는 것을 추천한다.
    (단, 1층을 제외하길 바란다. 아무런 뷰도 없고 공간이 협소하여 조금 답답할 수 있다.)

    아, 그리고 내가 유일하게 생각하는 단점은 계단이 조금 가파르다는 점? 조금 위험해 보였다.

    이 곳이 바로 메인 사진 스팟이다. 3층에 위치 해 있다. 이곳은 아예 사진을 위해 가게측에서 비워 두었다.

    저기 보이는 음료와 푸드는 내꺼다.
    사진을 위해 잠시 옮겼다가 다시 치웟다 ㅎㅎ

    앉아서 찍기만 하면 이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3층 내부 인테리어:) 요즘 카페 감성 냥냥

    나는 3층에 자리가 나서 앉았는데 내 자리에서는 이쁜 뷰가 보여서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실내는 이렇게 어둡다. 이성과 데이트 하기 적합한 곳

    문 틈으로 보이는 곳은 사진 스팟 반대편 야외석이다.
    2층 테라스에서. 야경

    나와 친구는 상그리아 2잔과 아보카도플레이트를 시켰다. 둘 다 와인 맛은 잘몰라서 우리 입맛엔 달달하고 맛있었다.
    연어와 아보카도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니 다들 생각하는 그 맛이다. 맛있다.
    가격 : 상그리아는 1잔에 9.5
    연어아보가도플레이트는 17.5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37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카페) 카페스트롤, 사진맛집  (0) 2021.09.14

    댓글

Designed by Tistory.